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슬나무 남편을 위해 오지아이 관절365 구매후기

남편이 모임 다녀오더니
어디서 우슬나무라고 하는걸 들었더라구요
그래서 저한테도 알아보라고^^….
인터넷으로 알아보니까 많이 나오더라구요

남편이 요즘 운동을 하는데
운동을 하는 사람들도
관절 건강을 잘 챙겨야한다는 소릴 듣고
알아보라고 했던 거 였어요ㅋㅋ
그래서 우슬나무 대신
관절 영양제 챙겨주려고 알아봤다가
괜찮은 영양제가 있어서 샀어요

 



관절 365 샀는데 남편이 처음엔 별로 안 좋아했는데
이것 저것 살펴보더니 괜찮다고 하면서
저보다 더 잘 챙겨먹어요ㅋㅋ


친구 추천받아서 관절 365 알아봤는데
주원료도 다 마음에 들고
부원료로 우슬도 들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이걸로 챙겨먹고 있어요

 



남편이 하도 우슬나무 노래를 불러대서
머리에서 우슬나무가 떠나질않았어요ㅋㅋㅋㅋ

관절 365 추천받고 쭉 살펴보니
부원료로 우슬이 들어있더라구요
남편도 좋아할 것 같고
하도 노래를 불러서 그런가
홀린 듯이 관절 365 사버렸어요

우슬말고도 보스웰리아나 두충, 상어연골
초록잎홍합이 부원료로 들어있더라구요
부원료가 총 16가지라고 하니 엄청 많이 들어있죠^^

 

 


친구가 관절 365를 엄청 추천해줬는데
여기엔 MSM과 NAG가
동시에 들었다고 하더라구요
이런 영양제 흔하지 않다며…^^
그래서 저도 더 알아보니 MSM이나 NAG 중에
한가지만 들어있는 것들이 꽤 있더라구요
한가지만 들어있는 것보단
동시에 들어간 영양제가 더 마음에 들어서
관절 365로 사버렸어요^^

 



저 성분들이 어떤 도움을 주는지 알아야하죠~
MSM은 식이유황이라고도 하는데
이게 관절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해요

실험을 통해서 알아봤었는데
12주간 40대에서 70대 성인 남녀 50명이
일정량을 섭취했다고 해요

실험 결과 관절 통증이 개선이 되고
관절 불편함도 개선이 됐다고 해요^^
실험 결과를 보고 나니
친구가 왜 그렇게 추천을 했는지
조금은 알 것 같았어요~

 



NAG가 어떤 도움을 주는지도 알아봤어요
여기서도 실험을 통해 살펴보도록 해요~~

이 실험에선 8주간 실험을 했어요^^
관절에 불편함을 가진 사람들을
대상으로 실험을 했는데
계단승강능력과 보행능력이 개선됐다고 해요

다른 실험을 통해선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을 확인했다고 해요
이런 내용들 남편한테 알려주니
되게 좋아하더라구요ㅋㅋ
그래서 한동안 우슬나무 노래는 안 불렀어요


 


남편이 MSM이랑 NAG 말고
다른 주원료는 없냐고 물어봤었는데
비타민D, 칼슘, 아연, 마그네슘이 더 들어있더라구요

비타민D랑 칼슘은 뼈 형성과
골다공증에 도움을 준다고 해서
저도 꼭 먹어야지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관절 365에 들었다고 하니 돈 굳었죠^^

마그네슘은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하고
에너지 이용에도 필요한 성분이라고 해요
아연도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 분열에
필요한 성분이라고 하니까
관절 365 더 열심히 챙겨먹고 있어요~

 



남편이 회사 끝나고 운동을 하고 와서
따로 영양제 챙겨줄 시간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가지고 다녔으면 했는데
관절 365가 휴대도 편하고 가방에도 잘 들어가서
남편이 더 잘 챙겨먹고 가지고 다녀요ㅋㅋ

저도 주로 작은 가방을 가지고 다니다보니
간단한 화장품이나 카드만 들고 다니는데
관절 365 넣어도 무리없이 들어가더라구요

 



친구가 건강기능식품 마크라는 것도 알려줬어요~
워낙 건강에 관심이 많은 친구라그런지
이런 것들을 다 알고 있더라구요ㅋㅋㅋ

이 마크가 영양제의 주원료가
기능적인 면이 있다는 것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해요~
그러니 저도 영양제 고를 때
꼭 확인을 해보라고 하더라구요

친구가 추천해준 영양제다보니 관절 365에서도
건강기능식품 마크 찾을 수 있었어요~

 



워낙 여러 원료들이 들어있기도 하고
NAG이나 MSM 찾아보니까
되게 유명한 성분들이더라구요
그래서 가격 걱정이 살짝 들었는데
할인을 하고 있어서 저렴하게 샀어요^^


그리고 1세트만 먼저 사는 분들한테 좋은 소식인게
1세트만 사도 10%나 할인을 해줘요~ㅋㅋ
완전 땡 잡은 거죠~~~
그러니 할인 하고 있을 때 알아보시구요~

 



오늘 좋은 정보 많이 드린 것 같아요~
저처럼 영양제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분들은
건강기능식품 마크만 일단 확인해도
반은 가니 꼭 알아보세요~
저도 이제 꼭 확인하려구요

MSM과 NAG 동시에 들어간 영양제 찾는 분들이라면
아래의 링크도 들어가서 살펴보세요^^


‘관절 365’ 더 알아보기

 

오지아이 공식홈페이지

마이 페이지 나의 주문확인 장바구니 {$basket_count} 공식홈 바로가기 고객센터 마이 페이지 나의 주문확인 장바구니 {$basket_count}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고객센터 POINT {$mileage} 관심상품 {$interest_prd_cnt} COUPON {$coupon_cnt} MONEY {$deposit} 구매하러가기 전체 최근 본 상품 BANK INFO 기업은행/(주)오지아이 644-035724-01-022 15시전까지 결제완료 당일

og-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