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술병 증상 술먹고 속안좋을때 먹는 것 말똥말똥

술병 증상 어떤거 있으세요?
저는 술병 증상이 여러가지 있는데요
특히 제일 심각한게 구토하는거에요
전날 먹었던 것을 다 토해내죠 ㅎㅎ

 



저는 항상 술병 증상 때문에 술먹고
너무 힘들어하는데 주변에 숙취가
없는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제가 술조절을 못해서 나만 숙취가
심한가 했는데 주변인들과 같이 술을
먹을 때 다같이 술을 마시고 안주도 먹고
다같이 취했는데도 저만 집에가면
먹었던 것을 다 토해내는 것 같아요

집에 도착해서 같이 먹은 사람들에게
속은 괜찮냐 안부연락을 할 때 다들
괜찮다고 하던데,,, 저만 집가자마자
먹었던 것을 다 토해내는 것일까요?

 



술병 증상이 다양하게 있잖아요
저는 구토뿐만 아니라 속 울렁거림
머리아픔, 불면증, 무기력함 숙취 증상이란
증상은 다겪는 것 같더라구요^_^

게다가 술에 취해서 너무 신난나머지
제가 했던 말도 다 기억못하고
다음날 안부연락을 할 때 너 그거말했는데
기억나냐고 물어보면 엥 기억안나는데
내가 그런말을 했다고…?


당황스러웠던 적도 많아요
왜 다같이 술을 마시고 같이 취했는데
저만 유독 술병 증상이 심한건지 정말 궁금하더라구요

특히 필름 끊김은 간혹 있는거라
그리고 모태솔로라 전애인이 없다는거에
감사하며 민폐끼칠 정도의 술주정은
없는데요. 제일 힘든거는 술먹고 속안좋을때
어떻게 숙취해소를 해야할지 모르겠다는거에요

 



과음하고 다음날은 시체처럼 누워서
얼른 시간아 지나가다오 하면서
숙면을 취하려고 노력하죠

근데 술에 취한상태로 잠들면
잠도 잘 못자는거아세요?

숙취때문인가 일단 피곤하니까
바로 잠들어요 근데 1~2시간 있다가
또 깨요 깨면 머리아프니까
최대한 바로 잠들려고 노력하는데

속이 울렁울렁거리고 눈감아도 뱅글뱅글
세상이 돌고 숙취가 장난아니더라구요
그러다 못참겠으면 화장실로 뛰쳐나가고ㅠㅠ

저는 이렇게 숙취 때문에 항상 힘들어
하고 있답니다 하지만 술을 먹는건
너무 즐거운 일이에요…

숙취가 너무 심해 힘들지만
그날을 잊고 다시 술을 먹는 저란,,사람
술을 끊을 수 없으니 숙취해소제를
챙겨 먹기 시작했어요
제가 먹는 숙취해소제는 말똥말똥인데요
블랙아웃 대표 숙취해소제라고해요

 



블랙아웃이라하면 필름끊김 현상을 말하는데요
과음을 하고 나면 기억이 뚝
끊기는 것을 말해요 이게 반복되면
건강에 안좋다고 하더라구요

말똥말똥 숙취해소제는 기억에
좋은 결명자와 전통한방원료
서양숙취해소원료를 정성껏 배합해
만들어진 숙취해소제에요

말똥말똥을 만든 회사인 이노한방은
한의사 전문가가 직접 연구하고 개발하였다고
하는데요 결명자에 대한 특허와
기업인증서도 보유하고 있어서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그래서 말똥말똥은 한의학으로 만들어진
만큼 환으로 되어있는데요
환이 동글동글 작고 약간 한줌 안되게 있어요
하지만 작아서 목에 걸리는 일이없고
물이랑 삼키면 금방 먹을 수 있어요

음주전 음주중 음주후에 챙겨먹으면
좋다고 하네요 하지만 블랙아웃 대표
숙취해소제이니까 술먹기전에 먹는 것이
제일 효과가 좋대요

 



저는 음주전에 1포, 음주후에 1포 챙겨
먹었는데요 확실히 필름끊기는 현상도 없고
숙취도 없어서 정말 강추드려요

항상 과음하면 구토 때문에 잠도 못자고
술먹고 다음날은 시체처럼 누워있던 제가
달라졌거든요 말끔하게 숙취해소 되니까
다음날에도 상쾌하게 일어날 수 있어요

게다가 불면증도 숙취 증상으로 있다
했잖아요 중간중간 깨는 현상이 없어서
푹 자고 일어났더니 숙취가 깔끔하게
해소되었더라구요 ㅎㅎ

 



저는 1세트를 구매했는데 1세트는
총30포가 들어있어요 10포가 1상자에
들어있어 총3상자가 들어있죠

1상자는 회사 사무실에 보관하고
나머지는 집에서 챙겨먹으려고
저희집 식탁에 올려두었어요

각잡힌 상자로 되어있어서 보관하기에도
편리하고 지저분해보이지 않아 좋아요

말똥말똥 포장지는 작은 스틱형
포장으로 슬림한 디자인인데요

상자로 갖고다니는거는 자리차지를
할수 있으니 스틱으로 간편하고
가볍게 소지하는 것도 좋아요


 


3g이라서 갖고 있으나마나한
무게라 더욱 괜찮아요
디자인도 귀여워서 친구들이랑
나눠먹기 딱 괜찮더라구요

필름끊김과 숙취가 너무 괴로웠던
분들에게 정말 추천드리는 말똥말똥!

공식 쇼핑몰에서 다양한 구성과
이벤트도 진행중이니까 꼭 확인해보세요

 



다같이 말똥말똥 챙겨먹어서
즐거운 술자리 가져보아요!



<<말똥말똥보러가기>>

 

블랙아웃 대표숙취해소제 말똥말똥!

블랙아웃 대표 숙취해소제! 음주후 블랙아웃은 말똥말똥으로!

malddongmalddong.com